[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신곡 'Psycho'(사이코) 무대가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레드벨벳은 12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9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중독성 넘치는 새 앨범 타이틀 곡 'Psycho'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캐치한 포인트 동작은 물론, 레드벨벳의 고혹적인 춤선과 힙한 카리스마를 모두 만날 수 있어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는 앤티크한 피아노 사운드와 왈츠 리듬이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꿈 같았던 지난 여름의 'The ReVe Festival'을 추억하며 함께여서 찬란하고 아름다웠던 순간을 기억하고, 끝나지 않을 우리의 밤을 만들어가자는 약속을 담아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7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슬기의 티저 이미지는 시크한 눈빛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겨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는 12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