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성웅, OCN '루갈' 출연 확정…잔인한 '악당 끝판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박성웅이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17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박성웅이 OCN '루갈'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알렸다.

'루갈'(극본 도현 연출 강철우)은 웹툰 '루갈'을 바탕으로 하는 휴먼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전국구 폭력조직에게 사랑하는 아내뿐만 아니라 자신 또한 두 눈을 잃고 살인범으로 몰린 엘리트 경찰이 특수조직 루갈의 바이오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이 있는 인공눈을 얻은 후, 범죄조직을 소탕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극 중 박성웅이 맡은 캐릭터는 머리가 비상하고 용의주도한 인물로, 단순 폭력 조직을 넘어 악으로 세상을 통제하려는 아르고스의 실세 황득구 역이다. 조폭 세계에서 잔뼈가 굵을 뿐 아니라 증거를 남기지 않는 완벽 범죄를 저지르는 악당이다.

박성웅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빛나는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최근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악마 류로 분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악마 캐릭터를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라이프 온 마스',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내 안의 그놈' 등에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은 내년 상반기 편성이 예정돼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성웅, OCN '루갈' 출연 확정…잔인한 '악당 끝판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