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긴어게인3', 이탈리아 관객들 흥 분출…레전드 단체곡 탄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시즌 'Shape of You’를 잇는 '비긴어게인'의 새로운 레전드 무대가 공개된다.

9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패밀리밴드 멤버들이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도시라벨로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라벨로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음악회인 '라벨로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음악의 도시.

[사진=JTBC]
[사진=JTBC]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라벨로에서 펼쳐질 새로운 버스킹을 앞두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막내 수현은 멤버들에게 "우리가 관객들의 BGM이 되어주자"라며 의미를 더했다.

이날 버스킹에서 패밀리밴드가 첫 번째 곡으로 선택한 노래는 'Uptown Funk'. 멤버들의 공연이 시작되자, 열정적인 이탈리아 관객들이 흥을 분출하며 음악을 즐기기 시작했다. 광장에서 뛰놀던 어린 아이들부터 카페에 앉아 여유를 즐기던 어른들까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다 함께 버스킹을 만끽했다.

또한 이날 패밀리밴드의 새로운 레전드 단체곡이 탄생했다.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Shape of You'를 이을 역대급 단체곡은 바로 숀 멘데스의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패밀리밴드의 색깔로 재탄생된 무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긴어게인3', 이탈리아 관객들 흥 분출…레전드 단체곡 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