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반기 가요계 HOT 루키' CIX(씨아이엑스)가 파격적이면서도 중독성을 자아내는 타이틀곡으로 전격 데뷔한다.
22일 0시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를 통해 CIX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첫 번째 티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연출과 구도, CIX 다섯 멤버들의 역동적인 무브먼트와 선명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중독적인 '무비 스타' 후렴구에서 머리부터 허리까지 쓸어내리는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블랙 슈트 착장의 CIX 멤버들은 매혹적인 눈빛과 섹시한 안무로 예사롭지 않은 그루브를 보여줘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 CIX의 안무는 세계 최고의 얼반 댄스 크루로 인정받은 저스트 절크(Just Jerk)의 대표 안무가 영제이(Young J)와 절크 패밀리(Jerk Family)가 맡았다. 역대급 퍼포먼스를 그려낼 CIX의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유명 아이돌 그룹과 협업한 JQ 작가의 작사팀 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와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 해외 유명 작곡가 안소니 루소, 켈린 베어, 스코트 퀸, 제이킴, 스타일즈 푸에고가 손을 잡고 CIX 데뷔 타이틀곡에 힘을 실어줬다. 여기에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영상 기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ETUI 김우제 감독이 'Movie Star' 뮤직비디오 연출을 책임졌다.
한편, CI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