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네이처, 7월 10일 첫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로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오는 7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룹 네이처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네이처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이후 네이처가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네이처는 최근 Mnet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타이틀곡 녹음을 시작으로, 안무 연습 등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네이처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리얼리티를 통해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 그리고 계속 업그레이드 되는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이전 앨범 활동 당시 타이틀곡 '썸'과 후속곡 '꿈꿨어'로 다양한 매력 발산에 성공했던 네이처가 새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올여름 팬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는 오는 7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처, 7월 10일 첫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