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혼자산다' 남궁민, 멋짐과 굴욕 사이…운동허세 폭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 혼자 산다' 남궁민이 운동 허세를 폭발시킨다.

1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오랜만에 헬스장을 찾은 남궁민이 헬스장 신입과 대결에서 예상치 못한 굴욕을 맛보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남궁민은 운동 능력 평가 겸 본격적으로 운동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는다. 한동안 운동을 쉰 그가 "어떤 운동을 다시 하는 게 좋겠냐"고 의기양양하게 묻자 헬스장 관장은 팔굽혀 펴기를 제안, 첫 순간부터 모욕(?)을 당하며 험난한 시간을 예고한다.

[사진=MBC]
[사진=MBC]

하지만 남궁민은 뒷짐을 지며 자신의 남달랐던 헬스 실력을 자랑, 운동 자부심을 어필한다. 즉석에서 펼쳐진 2개월 차 운동 신입과의 데드리프트(Deadlift) 대결 전, 과거 150㎏까지 성공했던 전성기를 과시하며 공허한 허세를 부린다. 과연 그는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까.

머지않아 현실을 자각한 그는 급기야 짠내 나는 태클마저 늘어놓으며 대폭소를 유발한다. 팔굽혀 펴기 대결에 앞서 관장에게 "반드시 파울을 잡아내 달라"고 부탁하는가 하면 괜스레 신입 회원의 자세를 꼬집으며 어깃장을 놓는다고.

한편, 멋짐과 굴욕의 간극을 오갈 남궁민의 일상은 오늘(14일) 밤 11시10분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남궁민, 멋짐과 굴욕 사이…운동허세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