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갓세븐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유닛 Jus2(저스투)가 첫 OST에 도전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Jus2의 '테이크(TAKE)'가 26일 낮 12시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TAKE'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숨겨왔던 호감을 전하며, 이제 내 손을 잡고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신선한 레트로 풍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Jus2는 갓세븐 멤버이자 극중 주인공 이안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박진영의 지원사격을 위해 나서 훈훈함을 자아낸다.
'널 지켜줄게 지금 내 손을 잡아, 누구보다 너의 맘을 잘 알아' '숨겨뒀었던 내 맘 이젠 말할게 I need you, 다른 그 어떤 것 보다 더' 등과 같이 애틋한 진심을 담은 가사가 Jus2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만나 드라마의 몰입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TAKE'의 작사, 작곡을 맡은 Naiv, 제인스(Jayins), 하현상은 CJ ENM의 사회공헌사업인 오펜 뮤직 1기 소속 작가들로, 편곡을 맡은 RBW 소속 작곡가 전다운과 합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이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