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세븐틴 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사진 공개…'깊은 눈빛' 압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세븐틴 도겸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더' 역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세븐틴의 도겸이 지난달 28일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왕의 운명을 타고난 ‘아더’역에 전격 발탁 소식을 알려 뜨거운 반응을 얻은데 이어 13일 두 가지 콘셉트가 담긴 캐릭터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겸은 깊은 눈빛과 함께 숙명처럼 다가온 제왕의 운명에 대해 고뇌하는 듯한 모습으로 단번에 눈길을 끌었으며 "검이 날 선택했다면, 왕이 되어 일어서리라"는 극 중 대사가 사진에 함께 새겨져 있어 청년 '아더'의 뜨거운 열정과 의지를 돋보이게 한다.

 [사진=플레디스 ]
[사진=플레디스 ]

 [사진=플레디스 ]
[사진=플레디스 ]

또한 다른 버전의 콘셉트 사진을 통해서는 성검 엑스칼리버를 든 채 강렬한 눈빛으로 ‘아더’의 열정과 패기를 완벽하게 표현한다.

도겸은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훌륭한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첫 도전인 만큼 설레기도,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열심히 연습하고 선배님들께 많이 배워서 저만의 색깔이 드러날 수 있는 ‘아더’를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항상 최선을 다해서 멋진 공연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로 이미 큰 화제를 몰고 있는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세종문화회관 유료회원 대상 선오픈을 진행하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멜론 티켓 플러스친구 선오픈을 실시한다. 또한 15일 오후 2시부터는 세종문화회관, 멜론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정식 1차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틴 도겸, 뮤지컬 '엑스칼리버' 사진 공개…'깊은 눈빛' 압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