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승리 카톡방 연예인 누구야?"…성접대→몰카 공유 의혹 '거센 후폭풍'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승리 카톡방 연예인 누구야?"

그룹 빅뱅 멤버 승리와 관련된 '핵폭풍급' 의혹들이 연예계를 덮쳤다. 성접대 의혹에 더해 불법 몰카 영상 공유 의혹이 더해진 가운데 승리와 함께 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에 유명 가수들도 있던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크다.

11일 SBSfunE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경찰에 제출된 카카오톡 증거물 가운데 불법 촬영 및 유포된 몰카 영상과 사진이 10여 건에 이른다. 일부는 승리와 다른 연예인들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에도 올라갔다"고 보도했다.

승리
승리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6년 1월 9일 대화에서 승리의 요식사업을 돕던 지인 김모 씨는 남녀의 성관계 영상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김 씨가 남녀의 성관계 영상을 올리자, 승리는 "누구야?"라고 물은 뒤 바로 영상 속 남성을 알아봤다. 영상 속 남성도 채팅방에 함께 있었다. 여성은 술에 취해 촬영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다고 덧붙였다.

해당 채팅방에는 승리와 남성 가수 두 명, 유리홀딩스의 유 모 대표와 지인 김 씨, 연예기획사 직원 1명, 일반인 2명 등 모두 8명이 포함돼 있었다고 전해 더욱 충격을 안겼다.

앞서 승리의 성접대 의혹 대화 내용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방에 다른 연예인들이 함께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던 터. 경찰은 최근 이 카톡방에 들어가 있던 연예인 중 일부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어떤 대화 내용이 오갔는지 조사했다.

이처럼 승리의 단톡방에 유명 연예인들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번 논란은 연예계 전반에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아직 '의혹'에 머물고 있지만 경찰은 여러 사안과 관련, 다각적 검토를 하겠다고 수사 의지를 드러냈다. 카톡방에 참여한 연예인들이 각종 범죄 행위에 직접적으로 연루되어 있지 않다고 해도 묵인했을 경우 도덕적으로 비난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다.

또 현재 해당 남성 연예인들에 대한 각종 추측글이 넘쳐나면서 2차 피해도 우려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기사에 언급된 나이와 승리와의 친분 관계 등을 유추, 일부 남성 연예인들의 실명도 거론하고 있다.

승리와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해당 가수들은 아직 아무런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지난 10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승리를 입건했다. 지금까지 피내사자 신분이었던 승리는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됐다. 경찰은 조만간 승리를 재소환해 조사할 계획이다. 승리는 오는 25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리 카톡방 연예인 누구야?"…성접대→몰카 공유 의혹 '거센 후폭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