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다솜 "경찰 역 즐거워…인터뷰 취재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인 배우 김다솜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캐릭터에 열정을 드러냈다.

5일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연출 김병수 이하 그녀석)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병수 감독을 비롯해 그룹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 배우 신예은, 김권, 김다솜 등이 참석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PD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극 중 허당미와 정의감 둘 다 가진 걸크러시 형사 은지수 역을 맡은 김다솜은 "모든 것을 다 드러내는 인물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런 연기를 하기 위해 여러가지 신경을 많이 썼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 에너지틱하게 많이 표현해야 한다는 점에서 힘들지만, 굉장히 즐거운 경험을 하고 있다"고 밝게 웃었다.

김다솜은 "경찰 역이라서 지식 없이 접근하면 실제 경찰 분들에게 실례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 그래서 수소문을 해 실제 경찰 분을 만나 인터뷰했다. SNS에서 '경찰'이라고 검색해 여성 경찰 분들의 일상을 엿보기도 했다"며 캐릭터 구축 과정을 설명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3월11일 밤 9시3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다솜 "경찰 역 즐거워…인터뷰 취재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