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대캐피탈, 9인제 배구대회 개최…'동호인 모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자 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이 연고지 천안시 동호인 배구팀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오는 16일 홈 코트인 천안 유관순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제3회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컵 9인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생활체육을 통해 배구활동에 참여 하고 연고지 천안의 배구문화 활성화를 위해 9인제 배구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구단이 주최 및 주관하는 9인제 배구대회는 올해로 세 번째다. 지난 대회 우승팀인 천안시 건심회와 준우승을 차지한 일우팀 그리고 이번 대회에 처음 참가하는 현대자동차 배구동호회 팀까지 모두 16개팀이 참가한다.

참가 선수는 모두 271명이고 4개조 4개팀씩 풀 리그방식으로 열린다. 시상은 우승과 준우승팀 그리고 3위 2개팀에게 각각 우승컵과 클럽활동지원금 등을 지원한다.

구단은 부대행사로 경기종료 후 경품추첨 시간도 준비했다. 선수단 전용 복합 훈련 시설인 '캐슬 오브스 카이워커스' 초청권을 비롯해 홈 경기 특별석 티켓, 배구용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선수단에서 준비한 선수 애장품 등을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구단은 "천안 지역 클럽팀들이 보내 준 많은 관심에 감사를 드린다"며 "즐거운 배구대회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캐피탈, 9인제 배구대회 개최…'동호인 모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