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MJ가 팬들에게 설날 OST 선물을 깜짝 공개한다.
MJ는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수록곡 '내 삶의 전부' 녹음을 마치고 설 당일인 5일 음원을 발표한다.
세련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내 삶의 전부'는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호소력 짙은 MJ의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 '그대는 나의 모든 것 / 언제나 나를 꿈꾸게 하죠 / 그대는 나의 모든 것 / 언제나 내게 행복이 되죠 …… 내삶의 전부 내 삶의 이유 / 그저 바라만 봐도 나는 행복합니다'라는 노랫말처럼 극중 김도란(유이 분)과 왕대륙(이장우 분)의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러브테마로 만들어졌다.

담백함이 느껴지는 MJ의 맑은 미성을 스트링이 부드럽게 감싸주고 있으며,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주가 돋보인다. 이 곡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이진실,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아스트로는 'All Night(전화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달 29일 SBS MTV '더쇼'에서 데뷔 이후 첫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MJ는 '내 삶의 전부'가 첫 드라마 OST 가창곡으로 의미가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 첫 가창에 나선 아스트로의 MJ는 녹음을 통해 드라마 전개의 감정을 살린 발라드에 대한 뛰어난 곡 해석력을 보여주었다"며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설날 당일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내 삶의 전부'는 5일 정오 음원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