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투4' 이서진, 한지민 격리설 해명(feat. 오이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 방송서 한지민, '대본 리딩 격리설'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서진이 대본 리딩 현장에서 한지민을 격리시켰던 사건에 대해 해명한다.

24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제작진은 이서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서진은 '해투4'의 첫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한지민이 폭로한 '대본 리딩 격리설'을 적극 해명했다. 지난 방송에서 한지민은 "대본 리딩 현장에 오이 향 향수를 뿌리고 갔더니 이서진이 창 밖을 보고 대사를 읽게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이서진은 "그날따라 날씨가 너무 좋았다. 한지민에게 좋은 풍경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멋쩍은 보조개 미소를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그는 "오이 향만 맡으면 군대 생각이 난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이서진은 영화 '완벽한 타인'의 천만 공약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시선을 끌었다. 천만 공약은 바로 자신의 휴대폰을 낱낱이 공개하는 것. 하지만 이서진은 "영화가 천만 관객이 안 될 것 같아 공약을 건 거다"라며 뜻밖의 비밀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그는 "혹시 모르니 900만부터는 슬슬 (데이터를) 지워야 할 것 같다"며 은밀한 계획을 세워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25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되는 '해투4'는 '완벽한 타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유해진, 이서진, 조진웅이 출연하며 그룹 구구단의 멤버 세정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이서진, 한지민 격리설 해명(feat. 오이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