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예서가 OCN 드라마 '보이스2'의 세번째 OST 주자로 참여해 데뷔 후 첫 OST에 가창에 나섰다.
예서가 부른 '보이스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OST의 Part.3 'I Hear You'가 오늘 (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예서는 이번 곡의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다채로운 신스사운드로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해냈다. 뛰어난 작곡 실력과 개성 강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예서는 국내 몇 안 되는 여성 일렉트로니카 뮤지션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또한 미국 하드코어 밴드 Desolate Circle이 부른 'Perfect Asymmetry'가 이번 앨범에 함께 수록 된다. 디솔레이트 써클은 현재 미국을 포함한 해외 국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라이징 밴드다.
드라마 '돈꽃'의 'My Way'를 작곡한 톰이랑제리가 참여한 'Perfect Asymmetry'는 강렬한 메탈 베이스의 록 넘버로 디솔레이트 써클의 그로울링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보이스2'의 음악감독 개미는 "메탈류의 록 음악이 국내에서는 비주류에 속해 상업성과는 거리가 있을지 모르지만 범죄, 스릴러라는 드라마 장르와 싱크 되었을 때 시너지가 폭발적이다"라며 메탈 음악을 선곡한 이유를 전했다.
한편 첫 방송부터 최고의 시청률로 화제가 된 OCN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