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훈훈한 조합이 돋보이는 마크와 진영의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멤버 마크와 진영의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신곡 '럴러바이'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유닛 티저 속 마크와 진영은 푸른 종이로 만든 새를 바라보며 부드러운 미소를 띠어 시선을 모았다.
또 해당 티저에는 "두근거림은 멈추지 않아 매일 더 해", "뭐든 널 거치면 아름다워져"라는 달콤함을 풍기는 신곡 '럴러바이'의 가사 일부가 포함돼 곡 분위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JYP는 이날 정오 공식 SNS 채널에 '럴러바이' 멜로디를 오르골 사운드로 표현한 리릭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꿈이라면 날 깨우지 말아줘. 철없이 영원을 바래 끝없이 너를 원해. 달콤한 목소리로 가득 채워줘. 지금 이 순간 stay with me"라는 가사가 담겼다.
특히 GOT7은 신곡 '럴러바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 언어로 선보인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오르골 티저 역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각국의 언어로 가사 일부를 전했다.
신보 'Present : YOU'는 "그룹 GOT7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GOT7은 이번 새 앨범에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 전원의 솔로곡을 실었고, 자작곡 신곡들과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16트랙을 수록해 앨범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해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9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