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신화가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신화는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발매를 앞두고 14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단체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단체컷에서 신화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함께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 속에서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눈다. 특히 사진 속 멤버들은 올 화이트 의상으로 화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의 타이틀곡이 'Kiss Me Like That'으로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새 앨범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In The Air', 'LEVEL', 'HERE I COME', 'L.U.V', '떠나가지 마요'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윤미래가 피처링으로 함께 했으며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하는 등 신화의 20주년 스페셜 앨범에 완성도를 더했다.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 멤버들 모두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위해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했을 뿐 아니라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의 스페셜 앨범 'HEART'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실시되며, 28일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