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팬미팅 '홍신소'를 연다.
홍진영은 오는 8월 4일 서울 압구정에서 '홍진영과 함께 신나는 소풍'이라는 콘셉트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8월 9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평소 절친으로 소문난 개그맨 이국주가 MC를 볼 예정으로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올렸다. SNS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홍진영은 팬 사랑이 남다르기로 소문나 있어 어떤 특별한 무대가 꾸며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JTBC '히든싱어5'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홍진영은 데뷔 10주년에 맞이하는 자신의 생일을 더욱 의미있게 보내고자 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평소에 보지 못했던 홍진영의 깜짝 무대를 비롯해 참여하는 모든 팬들에게 특별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홍진영의 팬카페를 통해 안내되었으며, 참여 인원 역시 조기 마감됐다. 생일 팬미팅을 앞둔 홍진영은 "데뷔 10년, 앞만 보고 달려오는 동안 절 챙겨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