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이머 소유진 과거 결별 이유가? "서로 인연 아닌 데서 비롯" 라디오 인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 라이머와 소유진의 과거 결별 이유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소유진이 진행하던 SBS 파워FM `소유진의 러브러브`에 라이머가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본격적인 인연을 맺었다.

이어 소유진이 라이머가 발표한 싱글 음반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더욱 가까워졌고 연인이 됐다.

또한, 라이머와 소유진은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동반 출연해 방청객들의 열띤 환호를 이끌어 냈다.

그러나 2008년 소유진과 라이머는 결별했다.

[출처=방송화면 캡처]

당시 라이머는 “7월 그런 일이 있었다”면서 결별을 확인했다. 또 “이별은 서로가 인연이 아닌 데서 비롯된 것”이라 말했다.

또한, “이제 많이 홀가분해졌다”면서 “좋은 경험이었으며 지금 생각해보면 (결별은)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라이머는 “이별 이유가 성격차라고 하고 또 나중에 좋은 선후배로 지낼 것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면서 “지금에서 무슨 이야기를 하고 싶은 생각은 없고, 좋은 선후배로 지내자며 서로에게 이야기한 적도 결코 없다”고 밝혔다.

그는 “예전에도 그랬듯이 음악에만 열심히 매달리고 싶고, 또 음악을 통해서만 말하고 싶을 따름”이라 말했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머 소유진 과거 결별 이유가? "서로 인연 아닌 데서 비롯" 라디오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