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나 혼자 산다'에서 '금손'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3년 차인 화사의 개성만점 싱글라이프가 방송된다.
이날 외출 준비에 돌입한 화사는 특급 노하우가 담긴 초고수의 실력을 발휘한다. 무엇보다 화제가 되고 있는 화사의 아이 메이크업 스킬을 초밀착 공개,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화사표 메이크업이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화사는 여기에 쏟은 시간만 무려 1시간으로, 메이크업에 대한 화사의 남다른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다고.
화사는 '화자카야'를 찾아올 마마무 멤버 솔라, 문별, 휘인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기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음식을 준비한다. 모두를 폭풍흡입하게 만든 '화자카야' 음식에는 숨겨진 비밀과 함께 마마무 멤버들과의 비글미 넘치는 만남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화사는 또한 강렬한 메이크업과 180도 다른 순수한 민낯으로 반전매력을 발산할 예정. 침대와 물아일체 된 생활, 긴 머리를 한 방에 묶어 정리한 볼륨감 넘치는 상투, 누구나 하나쯤 있을 법한 평범한 홈웨어까지 친근한 조합으로 가식 없는 일상을 담을 예정이다.
한편 화사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8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