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지적참견시점', 3일 프롤로그 방송…엑기스만 모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영자-김생민, 파일럿 후 달라진 일상 담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이 정규편성 확정 후 3일 프롤로그 편으로 첫방송 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3일 정규 편성 확정 이후 진행된 첫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전현무는 "지난해 11월 파일럿으로 인사 드렸던 '전지적 참견 시점'이 드디어 정규 편성이 돼서 여러분들 앞에 돌아왔습니다!”라며 활기차게 오프닝을 열었다. 오랜만에 다시 모인 이영자와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은 반갑게 인사를 주고받았다.

이번 주 방송은 정규 편성이 된 이후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만큼 '0회 프롤로그'로 꾸며질 예정.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이영자와 김생민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아 한 번에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최근 네이버TV(http://tv.naver.com/v/2786824)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파일럿 방송 이후 확 달라진 이영자와 김생민의 일상이 담겨 관심을 모았다. 지난 방송에서 식단을 정해주는 이영자와 그녀의 '먹바타'가 된 매니저의 모습이 큰 웃음을 안겼던 바. 공개된 영상에는 이영자가 "오늘 뭐 먹을래요?"라고 매니저의 의견을 묻는 친절한 모습이 담긴 것.

또한 데뷔 이후 25년 동안 셀프 매니저 역할을 수행했던 김생민의 일상도 그가 전성기를 맞이하며 확 바뀌었다. 이제 혼자가 아닌 매니저와 둘이 생활하게 된 김생민의 일상이 얼마나 바뀌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후속으로 오는 3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지적참견시점', 3일 프롤로그 방송…엑기스만 모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