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엑소, '2017 MAMA' 평정하나…파격 퍼포먼스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AMA'에 가면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서 무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2017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오르는 엑소의 퍼포먼스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2월 1일 개최되는 '2017 MAMA in 홍콩'으로 향하는 엑소는 지금까지 'MAMA'에서 올해의 앨범상 4회, 올해의 가수상 1회로 총 5회 최다수상한 실력파 그룹이다. '최고'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엑소이지만 "'MAMA'에 가면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서 무대를 하는 것 같다"는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2017 MAMA'에서 선보일 엑소 무대의 스포일러 키워드는 'EXOTIC', 'XIUMIN', 'ORIGINAL' 세 가지다. 엑소만의 색깔을 담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멤버들은 엑소의 오리지널 참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MAMA 측은 "엑소는 항상 MAMA에서 신선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쳐왔다. '2017 MAMA'에서는 엑소의 2017년을 함축해서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새롭고, 신선하고 알찬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2017 MAMA'는 올해 처음으로 MAMA WEEK 기간 동안 베트남, 일본, 홍콩 3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공존'을 콘셉트로 다양한 분화의 공존과 지역의 교류, 음악의 공감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공연과 시상식을 진행한다. 베트남 호아빈 씨어터(11월25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11월29일), 홍콩W(11월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12월1일)에서 진행된다. 엑소와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워너원, 세븐틴, 엑소 첸백시,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갓세븐, 레드벨벳, 워너원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2017 MAMA' 평정하나…파격 퍼포먼스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