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골든차일드,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담다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GOL-CHA!' 발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신인 그룹 골든차일드가 데뷔를 앞두고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는 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베일을 벗은 트랙리스트에는 오는 2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첫 번째 미니앨범명 ‘Gol-Cha!'와 함께 타이틀곡 ‘담다디’를 시작으로 수록곡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SEA’까지 제목에서부터 골든차일드의 개성과 매력이 한껏 느껴지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 TAG(태그)와 장준이 총 3곡에 걸쳐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골든차일드의 데뷔 타이틀 곡 ‘담다디’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골든차일드만의 당차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타이틀 곡명 ‘담다디’의 곡명이 공개되자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곡은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라는 곡과 동명의 제목을 갖고 있지만 전혀 다른 음악스타일의 곡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데뷔 전부터 국내외 막강한 팬덤을 형성하며 2017년 하반기 가장 주목 받는 신인인 골든차일드는 ‘완성형 아이돌'이란 수식어에 걸맞게 차별화된 색깔을 담은 음악, 그리고 각 멤버별 매력을 한껏 드러낸 데뷔 앨범으로 곧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GOL-CHA!'을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차일드,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담다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