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양동근·박한별·최여진·아이비, 예능드라마 '보그맘'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혜윤 PD 연출 MBC 예능드라마…9월 중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양동근과 박한별이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 출연한다.

MBC는 예능드라마 '보그맘' 제작을 확정했다. 2012년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방송 이후 5년 만의 드라마타이즈 프로그램이자, 예능드라마 형태로서는 '안녕, 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이후 11년 만의 제작이다. 예능국 선혜윤 PD의 시트콤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보그맘'은 천재 인공지능 개발자 '최고봉'이 7년 전 아이를 낳자마자 죽은 아내를 모티브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을 개발하며 겪는 이야기다. 아들 최율이 강남 럭셔리 유치원에 입학하자, 보그맘 역시 최율의 엄마로서 유치원 럭셔리 사조직인 '엘레강스'에 입성하게 되며 각종 좌충우돌을 겪는다.

완벽한 외모, 두뇌, 그리고 체력까지 가진 사이보그이지만 융통성은 제로인 보그맘이 허세와 허영으로 가득한 럭셔리 유치원의 엄마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며 엉뚱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중 엄마들의 지나친 치맛바람과 사교육 풍토, 사치와 과시욕 등을 꼬집으며 사회 풍자가 뒤섞인 흥미진진한 스토리도 예고하고 있다.

보그맘을 개발한 최고봉 역할에는 배우 양동근이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시트콤 '논스톱', '뉴논스톱'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던 양동근은 이번 '보그맘'에서 츤데레 남편의 정석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그맘의 개발자이자 남편으로서의 입체적인 감정과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완벽한 사이보그 엄마 '보그맘' 역은 배우 박한별이 맡는다. 박한별은 엉뚱함과 코믹함을 두루 갖춘 보그맘 역을 통해 기존에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그맘' 관계자는 "양동근과 박한별은 현재 캐릭터와 작품에 대해 뜨거운 열정과 의욕을 보이고 있으며, 두 사람의 유쾌하고 색다른 케미를 기대해 봐도 좋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유치원 내 럭셔리 사조직을 구성하는 엄마들 역할에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이 출연 확정지었다. 가수 UN 출신의 최정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자였던 권현빈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신선한 조합을 예고하고 있다.

'보그맘'은 편성 회차와 시간을 논의 중에 있으며 오는 9월 중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동근·박한별·최여진·아이비, 예능드라마 '보그맘'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