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시그널'의 티저 영상에서 완전체 모습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시그널'의 세 번째 티저 영상 '트와이스 시그널 티저 감마(TWICE SIGNAL TEASER γ)'를 공개했다.
지난 8일과 9일에 공개한 티저 영상에 이어 멤버 정연, 사나, 채영의 모습을 담았으며, 후반부에는 트와이스 9인 전원이 등장한다. 광야에 놓인 멤버들은 함께 춤을 추며 즐거워하다가 특별한 신호에 휩싸여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모습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와이스의 변신에 대중의 반응도 뜨겁다. 8일 처음으로 공개한 영상 '트와이스 시그널 티저 알파'는 공개 약 1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 'TT' 티저 영상 대비 약 두 배 빠른 속도로 더욱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두 번째 영상 '트와이스 시그널 베타' 역시 공개 24시간 기준 100만 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 '시그널'로 컴백한다. 현재 가요계 '대세' 걸그룹인 트와이스와 수많은 가요계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박진영의 작업은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시그널'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