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서인국이 입대 전날 팬을 위한 자작곡을 발표한다.
22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서인국이 오는 27일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걸어'를 발표한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함께 걸어' 앨범 커버와 공식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서인국이 입대 전 발표하는 마지막 디지털 싱글 앨범에는 직접 작사, 작곡한 곡 '함께 걸어'와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 Feat. 40' 두 곡으로 구성됐다. 두 곡 모두 지난해 연말 개최한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된 곡이다.
'함께 걸어'는 팬을 향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팬송이다.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진심 어린 가사에 담아 콘서트장에서도 눈물샘을 자극했던 노래다. 콘서트 종료 직후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만큼 입대 전후 아쉬움을 달래줄 따뜻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록곡 '민트 초콜릿'도 서인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더블케이의 '오엠지(OMG) Feat. 서인국, Dok2'를 프로듀싱했던 니올이 편곡에 참여했으며, 섹시하고 그루비한 보컬 포티(40)가 피처링했다.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 명과 동일해 최초 공개 당시부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한 곡이기도 하다.
서인국은 지난해 배우이자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얻었다. OCN 드라마 '38 사기동대'와 MBC '쇼핑왕 루이'에 출연했으며,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 '베베(BeBe)'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28일 육군으로 현역 입대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