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5일) 밤, '보이스' 김재욱의 숨은 비밀이 밝혀진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찰청 내부 조력자의 정체는 누구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OCN '보이스' 김재욱의 숨은 비밀이 모두 밝혀진다.

5일 밤 10시 방송되는 OCN '보이스' 14회는 모태구(김재욱 분)의 숨은 비밀을 모두 밝히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지난 방송 말미에는 괴물 형사 무진혁(장혁 분),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이하나 분), 성운통운 사장 모태구의 첫 대면이 그려졌다. 특히 강권주는 모태구의 육성에서 3년 전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한 살인범의 육성을 떠올렸고, 손을 꼭 쥔채 두려움과 분노에 찬 모습으로 모태구를 응시했다.

5일 방송되는 14회에서는 모태구의 비밀이 모두 밝혀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살펴보면 모태구의 멱살을 잡는 무진혁의 날 선 모습과 강권주의 분노의 눈빛이 모태구가 3년 전 살인사건의 진범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을 가늠케 한다. 이어 무진혁은 의문의 장소에서 "찾은 것 같다"며 모태구에게 "넌 이제 끝났어"라고 경고해 긴장감을 최고조로 만들고 있다.

또 이 날 방송에서는 경찰청 내부 조력자의 정체가 드러날 예정이다. 그간 모태구와 남상태(김뢰하 분)는 재력과 권력으로 경찰청 고위 관직자들을 매수했을 뿐 아니라 의문의 내부 조력자로부터 수사 정보들을 공유 받아왔다. 특히 사건에 밀접한 정보들이 실시간으로 새나가는 점에서 내부 조력자는 무진혁, 강권주 주변의 인물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 과연 경찰청 속 내부 숨은 조력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보이스' 13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6%, 최고 5.4%로 12주 연속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 사랑하는 가족들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내야 했던 강력계 형사 무진혁(장혁 분)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이하나 분)가 범죄해결률 전국 최저라는 성운지청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 근무하며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자를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5일) 밤, '보이스' 김재욱의 숨은 비밀이 밝혀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