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류현경-박정민, '택시'로 예능 나들이…고아성 깜짝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정민, 전교 1등 모범생이 연기과에 지원한 사연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절친 배우' 류현경과 박정민이 tvN '택시'에 올랐다.

류현경과 박정민은 1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숨겨진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혜수 아역으로 데뷔해 22년 동안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온 '여배우계의 공무원' 류현경의 토크가 전파를 탄다. 실제 출연한 작품만 50편 이상인 그녀는 실력파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활동했던 반전이력을 공개하며 남다른 연기열정을 보여줬다는 후문. 그녀가 작업한 작품이 리쌍의 길과 정인의 뮤직비디오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정민은 공부밖에 몰랐던 모범생에서 동료 배우들과 감독에게 극찬 받는 충무로의 블루칩이 되기까지의 일화를 공개한다. 학창시절 놀러간 펜션에서 우연히 만난 유명 영화배우로 인해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 뿐만 아니라 학창시절에도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던 그가 돌연 한예종 연기과에 지원하며 정식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된 사연도 공개한다.

이 밖에도 류현경, 박정민의 연예계 절친 고아성이 깜짝손님으로 등장할 예정. 영화계에서 팔색조 여배우로 소문난 그녀는 예능이 서툰 절친들을 위해 응원차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이들은 초반부터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가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택시'는 1일 밤 12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현경-박정민, '택시'로 예능 나들이…고아성 깜짝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