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희철X민경훈 일냈다…'나비잠' 음원차트 깜짝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주겁쟁이 콜라보 음원 '나비잠', '무적' 트와이스 제쳐

[이미영기자] '쌈자 커플' 김희철과 민경훈이 예능에 이어 가요 콜라보도 성공했다. 김희철과 민경훈이 뭉친 우주겁쟁이의 신곡 '나비잠'이 11월 컴백 대란 속 깜짝 1위의 주인공이 됐다.

21일 오전 8시 현재 김희철과 민경훈이 뭉친 우주겁쟁이의 '나비잠'이 멜론을 비롯해 네이버 뮤직·지니·벅스뮤직·소리바다·몽키3 등 6곳의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올레뮤직과 엠넷에서는 2위에 올랐다.

특히 김희철과 민경훈의 '나비잠'은 장기 롱런 중인 트와이스 'TT'를 넘어서 눈길을 끈다. 11월 쟁쟁한 가수들의 컴백 대전 속에서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던 'TT'를, 김희철과 민경훈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빼앗았다는 점이 흥미롭다.

김희철과 민경훈은 현재 JTBC '아는 형님'에 함께 출연하며 '쌈자' 커플로 인기를 얻으며 브로맨스를 이끌어가고 있다. 지난 19일 '아는 형님' 방송은 이들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특집으로 꾸미면서 '나비잠'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인기 예능을 타고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이 차트에서 열풍을 일으킨 것.

'나비잠'은 기존 버즈의 감성을 녹인 발라드로, 두 사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듣고 있다. 김희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철X민경훈 일냈다…'나비잠' 음원차트 깜짝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