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비츠 바이 닥터드레, 스타일리시한 론칭파티 '열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스타일리시 헤드폰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가 열광적인 론칭 파티를 개최했다.

비츠 프로(Beats Pro) 출시를 기념으로 지난 14일 클럽 에덴(Club Eden, 강남 리츠칼튼 호텔 B1)에서 열린 론칭 파티에는 연예계 톱스타들은 물론이고 문화 예술계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해 제품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는 미국의 유명 힙합 아티스트인 닥터드레가 제작에 직접 참여해 만든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고성능 명품 헤드폰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세븐이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어 그 인기가 높아졌다.

그로 인해 트렌디한 젊은 감성을 가진 음악을 사랑하는 '핫' 피플들 사이에서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의 제품은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론칭 파티에는 세븐과 원더걸스, 그리고 백성현(코요테 빽가)을 비롯해 유명 모델 출신 DJ 휘황과 진욱, 가수 출신 DJ 구준엽이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의 신제품을 착용하고 들려주는 트렌디한 음악을 함께 즐기면서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한국 시장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Mnet이 주관하고, CJ 오쇼핑이 후원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츠 바이 닥터드레, 스타일리시한 론칭파티 '열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