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하늘X박유선, '우이혼' 합류 소식에 '화제폭발'...함구했던 이혼 사유 밝힐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DJ DOC 이하늘 박유선 커플이 이혼 10개월만에 방송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이하늘 박유선이 새로운 '4호 커플'로 등장한다.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혼 10개월 차인 가수 이하늘, 박유선이 출연한다.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혼 10개월 차인 가수 이하늘, 박유선이 출연한다. [사진=TV조선]

두 사람은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17살이라는 나이차와 11년의 연애 기간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올해 2월, 결혼 1년 4개월만에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을 전했다. 11년간의 연애 기간 동안 동거도 해왔던 두 사람이기에 이혼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이혼 사유에 대한 그 어떤 발언도 하지 않아 궁금증을 안겼다. 두 사람은 동반 방송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며. 특히 박유선은 방송 출연 자체가 처음이다.

두 사람이 이번 방송을 통해 이혼 사유에 대해 허심탄회한 발언을 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하늘X박유선, '우이혼' 합류 소식에 '화제폭발'...함구했던 이혼 사유 밝힐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