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굴저음' 류지광, '비밀의남자' 특별출연…엄현경·이시강 연기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동굴저음' 류지광이 '비밀의 남자'에 특별 출연한다.

최근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 류지광은 지난 15일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출연해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날 류지광은 드라마의 주역인 엄현경(한유정 역) 이시강(차서준 역), 채빈(강예진 역)과 함께 했다.

가수 류지광이 '비밀의 남자' 이시강, 채빈, 엄현경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사진=아랑엔터]
가수 류지광이 '비밀의 남자' 이시강, 채빈, 엄현경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사진=아랑엔터]

류지광의 드라마 출연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덕분. 캐주얼 브랜드 PAT가 제작지원을 하고 있는 '비밀의 남자'에 '모델 류지광'으로 출연해 드라마에 현실감을 높인 것이다.

또한 최근 대중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붐이 되고 있는 앞광고에 나서 브랜드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등 1석 2조의 효과를 예고하고 있다.

류지광은 지난 6월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참여는 물론 능청스러운 연기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류지광 출연분은 '비밀의 남자' 78회로, 2021년 초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굴저음' 류지광, '비밀의남자' 특별출연…엄현경·이시강 연기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