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故설리 친구 A씨 "설리 친오빠, 오빠라는 점 이용해 팬들과 연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고(故) 설리의 친구가 설리 친오빠의 사과문 이후 다시 한 번 입장을 내놨다.

설리의 15년 지기 친구라 밝힌 A씨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리는 떠났으니 우리 또한 진리한테 죄인인 것 안다. 그래서 아무 것도 할 생각 없었다. 우리는 가족 분들도 같은 생각일거라 믿었다"고 밝혔다.

'다큐플렉스'-'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 방송 후폭풍이 계속되고 있다. [사진=MBC]
'다큐플렉스'-'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 방송 후폭풍이 계속되고 있다. [사진=MBC]

이어 A씨는 "그런데 진리 오빠 분이 최근까지도 진리 오빠라는 것을 이용해 진리 팬들에게 연락을 한다는 얘기를 듣고, 그리고 방송에 나와 어머니께서 우리가 아는 사실과는 다른 말들을 하시는 걸 보고 침묵만이 답은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글을 쓰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A씨는 "친구의 가정사에 대해 말하면 어떤 시선들이 있을지도 어느 정도 예상하고 있다"며 "이정도까지 감수하고 썼을 때는 단순히 친구가 가족과의 관계를 몇 번 하소연 한 것만으로 넘겨 짚어 쓴 글이 아니라는 걸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A씨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리(설리)가 '초등학생 때부터 일한 돈을 엄마에게 모두 맡겼는데 모아둔 돈이 없다더라'라고 했다"며 "진리는 소년소녀가장 마냥 온 가족을 부양하며 잠자코 있었다. 평생을 이용당하며 살았던 진리를 아직까지도 이용하며 살고 계신다. 제발 더 이상 이용하지 말아달라"고 고 설리의 유족을 저격했다.

이에 고 설리의 친오빠는 욕설이 섞인 SNS 글을 올린 뒤, 파장이 커지자 "저희 가족은 어느 순간부터 동생과 연락을 끊은 지도 상당한 시간이 흘렀다. 오해들로 친구들에게 누명 아닌 누명을 씌우게끔 언행한 점 죄송하다"며 "동생을, 팬분들 대중에게 받아왔던 관심을 악용해 음란, 불순한 행동을 한 점 저의 불찰이고, 짧은 생각으로 잘못된 행동들을 지속해왔던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며 앞으로 반성하고 살겠다"며 사과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설리 친구 A씨 "설리 친오빠, 오빠라는 점 이용해 팬들과 연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