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우혁, 'HE' 앨범 예약판매에 음반유통 사이트 실검…여전한 인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장우혁이 음반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7일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예약판매 시작됐다. '레트로퓨처' 콘셉트에 따라 LP, CD, 카세트 테이프별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장우혁이 활동해온 24년간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모두 접합하여 구성됐다.

장우혁이 멀티앨범 'HE'  [각 사이트 캡처 ]
장우혁이 멀티앨범 'HE' [각 사이트 캡처 ]

장우혁은 이번 앨범을 위해 지난해부터 공을 들여 곡부터 콘셉트 선정 등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준비해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한 기대감 때문인지 앨범예약이 시작된 이 날 예스24, 핫트랙스 등 주요 음반 판매 사이트에는 장우혁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특히 예스24에서는 현역 아이돌인을 비롯 한국대표 시니어 유튜버인 등 쟁쟁한 스타들을 제치고 장우혁의 이름이 1위 검색어로 등극하며 여전한 영향력을 증명해 보였다.

정식 음원 공개까지는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남았지만 팬들은 '얼마만의 앨범 예약인 건지. 패키지 디자인도 너무 멋지네요 완전 소장각', '카세트, LP 다 기대 중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큰 애정을 드러냈다.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는 9월 7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영상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우혁, 'HE' 앨범 예약판매에 음반유통 사이트 실검…여전한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