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연자X설운도X조항조X박상철, '트롯전국체전' 지역별 감독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트롯 전국체전'에 명품 가수 김연자, 설운도, 조항조, 박상철이 지역별 감독으로 합류한다.

29일 KBS 2TV '트롯 전국체전' 측은 "김연자와 설운도, 조항조, 박상철이 '트롯 전국체전'을 이끌 감독에 합류한다. 각 지역별 감독으로 최고의 트로트 신예 발굴에 앞장 설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트롯전국체전 [사진=KBS]
트롯전국체전 [사진=KBS]

오디션 프로그램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할 '트롯 전국체전'에서 고두심은 제주도를, 남진은 전라도, 김수희는 경기도, 주현미는 서울 그리고 김연자는 글로벌, 설운도는 경상도, 조항조는 충청도, 박상철은 강원도를 대표할 감독으로 출연을 확정, 그동안 갈고 닦은 노하우는 물론 각 지역별 참가자들을 최고의 트로트 신예로 완성시킬 계획이다.

제작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트롯 전국체전'은 팔도 감독을 비롯해 코치진으로 꾸려지며, 각 지역에 숨어있는 진주 같은 신인을 발굴해 새로운 트로트 신인 가수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특히 팔도에 숨어있는 진주를 발굴하는 건 물론, 한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감독 라인업 자랑과 함께 음악프로그램의 명가 KBS와 트로트 부활에 힘을 더한 포켓돌스튜디오가 손을 잡고 다시 한 번 트로트 열풍의 주역이 될 준비 중이다.

연예인과 방송인, 스포츠 스타 등 다채로운 활동 영역에서 지원이 쏟아지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은 11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연자X설운도X조항조X박상철, '트롯전국체전' 지역별 감독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