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물학대 논란 '개훌륭' 보더콜리 편, VOD 다시보기 일시 중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는 훌륭하다' 동물학대 논란이 불거진 보더콜리 코비, 담비 편 다시보기가 한시적으로 중단됐다.

7일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측은 조이뉴스24에 "일반인 보호자에 대한 과도한 악플과 비난이 있었고 신상 유출도 있었다. 제작진은 이 분들을 보호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방송 2일 후 재방송과 방송 다시보기를 한시적으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개는 훌륭하다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 [사진=KBS]

'개는 훌륭하다' 보더콜리 코비, 담비 편은 지난달 22일 방송됐다. 당시 방송에서는 코비의 입질 문제를 다뤘다. 코비와 담비 보호자는 강형욱의 조치를 제대로 따르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이날 방송은 큰 화제를 모았고, 제작진은 방송 이틀 후에 '개는 훌륭하다' 33회 VOD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금지했다. 공식 영상은 물론, 웨이브, 유튜브 등에서도 해당 회차는 볼 수 없다.

한편, 지난달 29일 방송에서는 보더콜리 코비, 담비 보호자의 방송 그후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보호자들은 강형욱과 전화에서 "'좋은 곳이 있으면, 담비를 보내는 게 맞는 것 같다'고 생각을 했다. 마음 따뜻한 곳으로 갔으면 좋겠다. 코비도 훈련 잘 받아서 좋은 개로 키웠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했다. 이에 강형욱은 "저희가 입양자 찾는 거랑 입양까지 도와드리겠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물학대 논란 '개훌륭' 보더콜리 편, VOD 다시보기 일시 중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