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영웅·영탁·이찬원→김수찬…'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 19人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출연진이 공개됐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률 35.7%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국민 예능으로 자리 잡았다. 출시하는 음원마다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콘서트까지 장악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가 23일 전국 투어를 함께 할 출연진을 전격 공개해 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비롯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출연진이 공개됐다.[사진=쇼플레이]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비롯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출연진이 공개됐다.[사진=쇼플레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는 아이돌 팬덤처럼 탄탄한 팬덤을 꾸리며 진의 왕관을 쓴 임영웅을 비롯하여 선의 영탁, 미의 이찬원 그리고 최종 7인에 선정된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이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까지 총 19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19명의 출연진들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1차 투어 일정인 오는 5월부터 8월 말까지 약 4개월간 전국 25개 지역을 순회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방송에서 보여줬던 다양한 레퍼토리와 퍼포먼스로 가득 찬 무대를 통해 방송의 뜨거운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며 관객들에게 눈호강과 귀호강 모두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5월 2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대장정의 막을 연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영탁·이찬원→김수찬…'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 19人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