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혼자산다' 박정민, 첫 등장부터 캐리어와 씨름…엉뚱 매력 대방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꾸밈없이 맑은 매력으로 가득한 배우 박정민의 하루가 공개된다.

1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충무로 대세' 박정민이 출연해 소탈하고 친근감 넘치는 일상을 공개한다.

방콕에서 촬영을 마치고 귀국한 박정민은 공항 문을 나서자마자 예상치 못한 추위에 오들오들 떠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짠함을 자아낸다. 이어 주차장에서는 낑낑대며 캐리어와 씨름하는 허당기를 보여주며 예기치 못한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나혼자산다 박정민 [사진=MBC]
나혼자산다 박정민 [사진=MBC]

또한, 박정민만의 '레트로 갬성' 가득한 취미도 공개된다. 바로 예전 앨범들을 카세트테이프로 수집하는 것. 여기에 카세트 테이프로 김국환의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를 듣던 박정민은 "이 노래만 들으면 수도꼭지처럼 눈물이 났던 시절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창작의 고통에 멘붕을 겪는 모습도 펼쳐진다. 박정민은 의뢰받은 글을 쓰기 위해 컴퓨터 앞에 앉지만 하얀 바탕만 바라보며 실의에 빠졌다고. 무언가 결심한 듯 일어난 박정민은 영감을 받기 위해 독특한 행동을 시작하며 시선을 끌 예정이다. 특히 갑자기 페인트 붓을 들고 고심에 빠진다고 해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박정민, 첫 등장부터 캐리어와 씨름…엉뚱 매력 대방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