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 박석민, 선수협 선정 올해의 선수…12월 2일 시상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NC 다이노스 내야수 박석민이 프로야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가 선정한 '올해의 선수'에 이름을 올렸다.

선수협은 성적뿐만 아니라 그라운드 안팎에서 보인 품행과 다른 선수들에게 모범이 되는 프로 선수다운 모습과 선행 등을 고려해 주는 '올해의 선수'상 수상자로 박석민을 뽑았다고 26일 발표했다.

선수협은 박석민에 대한 시상을 따로 준비한다. 오는 12월 2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2019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드'를 연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 DB]
[사진=조이뉴스24 포토 DB]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드는 KBO리그 현역 선수들이 올 시즌 우수 선수를 직접 선정하는 유일한 상이다. 지난 2013년에 제정됐고 올해로 7번째를 맞는다.

올해의 선수상을 비롯해 올해의 야수상, 올해의 투수상, 신인선수상, 재기 선수상, 기량발전 선수상, 스타 플레이어상, 퓨처스(2군) 선수상 등 8개 부문에 대해 시상한다. 올해의 야수상, 투수상, 재기 선수상, 기량발전 선수상은 시상식 개최 전 현장 투표로, 스타 플레이어상은 넷마블 마구마구의 게임 유저 투표로 각각 수상자를 결정한다.

한편 선수협은 KBO리그 10개 구단별로 한 명씩 퓨처스 선수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최하늘(롯데 자이언츠) 김은성(키움 히어로즈) 박종기(두산 베어스) 최준우(SK 와이번스) 강정현(LG 트윈스) 문동욱(한화 이글스) 이상동(KT 위즈) 강이준(KIA 타이거즈) 박용민(삼성 라이온즈) 서호철(NC)이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 박석민, 선수협 선정 올해의 선수…12월 2일 시상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