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정우 "펭수님 인기에 '백두산'이 숟가락 얹어…흥행 큰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대세' 펭수와의 만남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병헌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진행된 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 제작보고회에서 펭수와의 만남에 대해 "처음에는 누군지 몰랐다. 나중에 얘기를 들으니 정말 엄청난 이슈를 몰고 다니는 분이더라"라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그 분에 대해서 찾아보니까 만나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한편으로는 저희와 어떤 케미가 생길까 하는 기대와 우려가 생긴다. 복잡한 감정이 들더라"라고 전했다.

또 하정우는 "펭수와 만난다고 하니 일단 부모님이 기뻐하셨다. '백두산' 흥행에 큰 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펭수 님의 인기에 우리 '백두산' 팀이 숟가락을 얹어서 흥행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과감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이병헌, 하정우부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까지 신선한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병헌은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을, 하정우는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 조인창 역을 맡아 첫 연기 호흡을 맞췄다. 또 백두산 화산 폭발 전문가 지질학 교수 강봉래 역은 마동석이,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작전을 제안하는 전유경 역은 전혜진이,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최지영 역은 배수지가 연기한다.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정우 "펭수님 인기에 '백두산'이 숟가락 얹어…흥행 큰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