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준수, 3년 만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개최…14일 티켓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준수(XIA)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가 3년 만에 돌아온다.

6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를 개최한다. 김준수가 이번 연말에는 어느덧 자신의 시그니처 공연이 된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로 팬들과 2019년 한 해를 뜨겁게 마무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5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매년 연말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선보이는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앞서 김준수는 지난 8월 막을 내린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통해 본인만의 뜨거운 ‘아더'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4년 만에 창작 초연작에 도전, 화제성과 흥행을 모두 성공시키며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가치를 입증 해낸 바 있다.

김준수는 전역 후 'WAY BACK XIA'라는 동명의 타이틀로 국내 컴백 콘서트와 일본투어 콘서트로 지난 2년간의 공백에 대한 모든 갈증을 풀어주며 팬들과 반가운 재회를 한 바 있다. 2016년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이후 3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공연인 만큼 팬들의 티켓 예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일 김준수는 개인 SNS를 통해 특별한 글 없이 그간 그가 출연한 뮤지컬과 넘버들이 모두 정리되어 있는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간접적으로 곧 다가올 연말 콘서트를 예고한 김준수는 올해 역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세트리스트 구성에 힘을 쏟고 있다는 후문.

공연 관계자는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준수만이 오로지해 낼 수 있는 명품 공연으로 정평이 난 만큼 연말을 즐기고 하자 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간 김준수가 선보여 왔던 뮤지컬 무대에서의 모습과 발라드는 물론 커버 곡까지 주옥같은 곡들이 총망라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3년 만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개최…14일 티켓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