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갓세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JYP 수장 박진영·JB 공동 작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JYP 수장 박진영과 JB가 갓세븐(GOT7) 컴백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에 참여했다.

갓세븐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갓세븐의 새 앨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부터 '프레이(PRAY)',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feat. Jonas Blue))', '썰스데이(THURSDAY)', '런 어웨이(RUN AWAY)', '크래시 앤드 번(Crash & Burn)'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특히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팬들이 불러주는 '갓세븐'이란 이름이 갖는 의미를 다룬 노래다. JYP 박진영과 JB가 힘을 합쳐 완성했다. '어둠에 갇힌 나의 이름을 불러준 네가 내 존재의 이유가 됐다'라는 애틋한 메시지가 담겼다.

이밖에도 JB는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 참여에 이어 '프레이'와 '썰스데이' 작곡,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진영과 유겸은 각각 '런 어웨이', '크래시 앤 번' 작사에 손길을 더해 다채로운 메시지를 담았다. '나우 오어 네버'는 세계적인 DJ Jonas Blue(조나스 블루)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앞서 갓세븐은 섹시한 수트핏과 처연한 눈빛이 가득한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갓세븐의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11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JYP 수장 박진영·JB 공동 작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