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퀴즈온더블럭' 낭만의 도시 춘천, 닭갈비 만큼 맛있는 '토크맛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조세호가 청춘과 낭만의 도시 춘천으로 떠난다.

29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두 자기가 가을 감성을 적시기 좋은 춘천으로 떠나 닭갈비만큼 맛있는 토크 맛집을 선보인다.

 [사진=tvN]
[사진=tvN]

트렌치코트를 휘날리며 소양강 앞에 도착한 두 자기는 '소양강 처녀'를 열창하며 아침부터 오리배를 타고 있는 자기님들과 활기찬 인사를 나눈다. 이어 두 자기는 길을 가다가 세차장으로 들어가 열심히 일하고 있는 부부 자기님을 만난다. 모든 시간을 함께 하고 있는 두 분의 자기님한테 '오늘만큼은 진짜 혼자 일하고 싶은 날은 언제인지'부터 공통질문 '나만의 비밀이 있는지' 등을 하며 긴장감을 높였다고. 이에 큰 자기는 "촬영 끝나고 두 분이 다투실까봐 저희 스텝 두 명정도 남아서 보고 와야겠다"며 촬영장 내 웃음을 선사했다.

그 다음으로는 식빵집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을 만나 새벽 6시부터 제빵을 시작하는 바쁜 일상에 대해 들어본다. 빵집 운영이 얼마나 되었는지부터 서울 북촌동에서 다른 사업을 하던 도중 갑자기 춘천으로 내려와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 서울에 사는 지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과 현재 목표나 꿈에 이르기까지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는 마음속의 지난날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다. 또 100만원을 받게 되면 하고 싶은 것에 대해 토크를 나누던 중 마침 아내에게 전화가 걸려오고 아내는 물론 큰 자기마저 갑자기 울컥하는 일이 생겨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tvN]
[사진=tvN]

점심 식사를 마친 두 자기는 '춘천 박사마을'에 들러 수많은 박사님들도 만나본다. 한평생 농사일에 전념한 '농사 박사님’과 자칭 ‘술박사’라고 자신 있게 말하는 자기님을 만나며 한층 더 풍성한 유쾌함을 전할 예정이다. '농사 박사님'은 중학교 진학을 못했던 스토리, 만약에 다른 일을 했다면 무슨 일이 하고 싶었는지, 청춘 하면 생각나는 것 등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 '술박사님'은 매일 술을 먹더라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의 안주부터 마을에 잉꼬부부로 소문난 비결과 군대 가기 전부터 지금의 아내를 찍어 놓고 갔던 흥미로운 스토리,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배우자를 선택할지에 대한 답변을 숨김없이 늘어놓는다. 특히 옆에서 쿨내 가득하게 추임새를 넣으시는 아내분의 멘트에 두 자기는 거의 쓰러질 정도로 웃을 일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학교 앞 토스트집 사장님을 만나 춘천에 있는 고등학교를 나온 연예인들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 학교 주변에서 가게를 하시면서 에너지 넘치거나 보람 있는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들어본다. 또 감나무 아래 모여 계시던 할머니 자기님들은 큰 자기의 '여행은 안가시냐'는 질문에 "가고싶은데 누가 보내줘야 가지"라고 애교 가득한 답변을 내놓으시는가 하면 서로간 알콩달콩한 대화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훈훈함을 더한다. 이어 또 초등학교 3학년 세 명을 만나 학원 스케줄과 제일 싫어하는 과목과 그 이유, 친구와 언니, 누나에게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 토크 등 초딩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이 펼쳐진다.

토크는 물론 다양한 면에서 지금까지는 보지못했던 역대급 그랜드슬램을 달성할 큰 자기와 아기 자기의 사람여행 '유 퀴즈 온 더 블럭' 춘천편은 29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퀴즈온더블럭' 낭만의 도시 춘천, 닭갈비 만큼 맛있는 '토크맛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