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BC플러스, '어서와한국이지'부터 류현진까지…추석특집 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플러스미디어가 추석을 맞이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베스트편 등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 편성을 준비했다.

​MBC에브리원은 추석특집으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베스트편 및 '나 혼자 산다' 베스트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추석에는 NO 혼자' 특집으로 12일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3시 20분까지 '나 혼자 산다' 베스트편을, 같은 날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는 '추석에는 먹방' 특집으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먹방 베스트편을 선보인다. 또한 13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7시 50분까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베스트편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11일에 방송되는 '대한 외국인'은 '흥 부스터' 한가위 특집으로 김장훈, 노라조, 영탁이 출연해 추석 흥 게이지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MBC스포츠플러스는 추석 특집으로 올시즌 MLB의 상승세를 이끈 류현진(LA다저스)을 특집으로 다룬다. 류현진의 활약상을 총망라한 '위기탈출 No.1'은 13일 오후 12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시에는 2019 오치민 3쿠션 당구월드컵을 다룬 '추석특집 일발장타'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C드라마넷은 "같이의 가치' 특집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편성한다. 12일 목요일부터 14일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선을 넘는 녀석들' 3개 프로그램을 각각 '같이 웃자', '같이 놀자', '같이 배우자' 특집으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MBC뮤직은 전설의 아이돌 핑클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추석 특집을 꾸민다. '접속하시겠습니까? - 핑클'은 1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13일 오전 10시에 재방송될 계획이다.

​MBC온은 "추석엔 온 가족이 '다모'여" 특집으로 12일부터 13일까지 오후 12시 30분부터 '다모' 전편 연속 방송을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플러스, '어서와한국이지'부터 류현진까지…추석특집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