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정연, 강타·우주안 저격 폭로 "진지하게 만나던 연인,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강타를 저격한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정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며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 된다"고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포털 사이트 실시감 검색어 순위를 캡처한 사진을 올렸으며 사진에는 강타와 레이싱 모델 우주안의 이름이 적혀 있다.

오정연은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 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고 폭로했다. 정황상 강타를 저격한 이번 글의 내용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던지고 있다.

이어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 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 어제오늘 실검에 떠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고 밝혔다.

오정연은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 또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라며 "최소한의 도리가 살아숨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라고 심경을 적었다.

강타와 우주안의 열애설은 우주안이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찜질방에서 입을 맞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면서 불거졌다.

이에 대해 강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몇 년 전 끝난 인연으로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했다고 들었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강타 측은 과거 인연일뿐 현재는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재결합했다는 우주안의 해명이 있었지만 두 사람을 대화 끝에 관계를 정리하리고 했다고 이번 사건을 매듭지었다.

강타는 우주안과의 열애설에 이어 배우 정유미와의 열애설이 같은날 보도되며 '1일 2열애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양측 모두 열애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연이은 스캔들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강타가 이번 오정연의 폭로에 대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정연은 이번 폭로글 이후 자신의 SNS에 "공인이 아닌 한 여자로서 최대한 팩트만 쓴 글이니 태클은 사절"이라고 재차 입장을 확고히 했다.

이하 오정연 인스타그램 전문

반 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에 없다.

일찍 자겠다더니 몰래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사람이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면? 충격은 배가된다.

더구나 그 연인이 내가 어릴적부터 우상으로 생각해왔던 사람이라면?내가 보고, 듣고, 믿어왔던 세상의 모든 것이 다 거짓으로 느껴지게 될 정도의 어마어마한 파장이 일어난다.

이 일은 2년 전 내가 직접 겪은 일이고,나는 그 이후 크나큰 상처를 받아 참 오래도록 아주 힘들었다.

어렵게 극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어제오늘 실검에 떠있는 두 당사자들의 이름을 보니 다시 그 악몽이 선명하게 떠오른다.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고도 뻔뻔한 사람은 벌을 받아야 마땅하겠지만,또 아무일 없다는 듯이 잘 수습해서 활동하고 살아가겠지...최소한의 도리가 살아숨쉬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건 진정 헛일일까...?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정연, 강타·우주안 저격 폭로 "진지하게 만나던 연인,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