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위인더존, 일일 바리스타 변신…데뷔 전 팬들과 달콤 데이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이그룹 위인더존이 정식 데뷔 전 팬들과 훈훈한 카페 데이트'를 즐겼다.

위인더존(김시현과 주안, 이슨, 경헌, 민)은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스타카페 라부에노에서 바리스타 일일 체험 이벤트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위인더존은 팬들을 향한 달달한 눈빛과 함께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환한 미소로 등장했다. 멤버들은 행사 시작 전 각자의 역할을 정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커피를 내려보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위인더존 이슨은 "연습생 때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한 경험이 있다. 커피 만드는 데 자신이 있다"고 했고, 경헌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보고 싶었다. 커피를 내려보니 재미있다"고 말했다. 시현은 "기본적으로 미소를 장착했다"고 활짝 웃었다.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한 위인더존 이날 참석한 팬들에게 커피와 음료도 만들어주고 직접 서빙도 했다. 팬들은 "이 카페 직원들은 모두 잘생겼다" "데뷔를 기다리고 있다"며 응원했고, 멤버들이 전해주는 커피잔을 전달 받으며 "너무 맛있다"고 즐거워했다. 멤버들은 서빙을 하며 팬들에게 '꽃미소'와 '하트'를 날려주는가 하면 테이블에 착석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특급 팬사랑'을 드러냈다.

팬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도 마련됐다. 데뷔 앨범 'WE IN THE ZONE(위 인 더 존)'으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위인더존은 공개 인터뷰를 갖고 활동을 앞둔 소감과 근황을 전했다. 타이틀곡 '내 목소리가 너에게 닿게'를 깜짝 스포하며 댄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행사 막바지에 '러브러브러브'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위인더존은 팬들이 묻는 질문에도 직접 답하며 친밀하게 소통했다. 또 팬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사진을 선물하고, 기념 사진을 함께 촬영하는 등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팬심을 잡았다.

위인더존 멤버들은 "데뷔 전인데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멤버들과 같이 팬들을 만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팬들 응원으로 힘내서 데뷔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위인더존은 김시현과 주안, 이슨, 경헌, 민 등으로 구성된 5인조로, 춘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이다. 정식 데뷔 전이지만 이미 많은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가요계 기대주다. 멤버 시현은 '프로듀스101 시즌2'와 '언더나인틴'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주안과 이슨, 경헌은 윗츠로 프리 데뷔를 했으며, 민이 '비밀병기'로 최종 합류하며 데뷔를 준비해왔다.

한편 위인더존은 오는 27일 데뷔 앨범 'WE IN THE ZONE(위 인 더 존)'을 발표하고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내 목소리가 너에게 닿게'로 정식 데뷔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인더존, 일일 바리스타 변신…데뷔 전 팬들과 달콤 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