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당나귀 귀' CP "日예능, 무게감 느껴…폭넓은 시청자 만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조현아 책임프로듀서(CP)가 주말 예능으로 자리잡은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일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 기자간담회에서 조현아 CP는 "설특집 때 시청률이 잘 나왔고, 우리 생각대로 내용이 잘 풀렸다. 덕분에 정규가 됐고 일요일에 자리를 잡았다"라며 "기운이 센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사진=KBS]
[사진=KBS]

이어 "일요일 예능이라는 무게감이 있지만 폭넓은 시청자를 만난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많은 공감과 여러가지 생각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극과 극 동상이몽을 통해 일터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줄 프로그램이자 보스들이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만드는 자아성찰 관찰 예능. 지난 설특집 파일럿 예능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정규편성을 확정지었다.

심영순 요리 연구가, 이연복 셰프, 현주엽 농구감독 등 3인의 레전드 보스가 출연하며, 배우 김용건, 방송인 전현무, 김숙, 가수 유노윤호가 '대나무숲' MC로 활약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8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나귀 귀' CP "日예능, 무게감 느껴…폭넓은 시청자 만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