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녀시대 유리,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콜라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Always Find You', 한국어 및 영어 버전 26일 동시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이 만났다.

유리와 레이든은 SM 스테이션 시즌2의 콜라보레이션 곡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동시 공개된다.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피처링에 참여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이 담겼다. 지난해 12월 22일 아시아 대표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울트라 코리아 2017 애프터 무비에 삽입돼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유리는 소녀시대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SBS 드라마 '패션왕' 및 '피고인',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했으며 사전 제작 드라마 '마음의 소리 시즌2(가제)'에 캐스팅 되는 등 배우로서도 맹활약하고 있어, 이번 피처링 참여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레이든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예 DJ 겸 프로듀서로, 지난해 3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된 'Ultra Miami 2017(울트라 마이애미 2017)' 메인 스테이지에서 아시아 DJ 최초로 2회 공연을 펼쳤고 7월 벨기에에서 열린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Tomorrow Land(투모로우 랜드)'에 아시아 및 한국 최초로 초청받았다. 네덜란드 출신의 최정상 DJ 니키 로메로(Nicky Romero)가 '2017년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로도 꼽은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유리,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콜라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