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쁜녀석들2' 김무열 "노진평 연기, 행복·영광" 하차 소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부족한 점 많았지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나쁜녀석들2' 배우 김무열이 반전과 충격의 죽음을 맞이한 가운데 드라마 하차 소감을 전했다.

지난 7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이하 나쁜녀석들2, 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8회에서 노진평(김무열 분)이 범인을 쫓던 중 갑자기 나타난 차에 치여 죽음을 맞이한 모습이 그려졌다.

노진평은 박창준(이정학 분)의 죽음이 조영국(김홍파 분)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사건을 끝까지 파헤치고자 특수부에 들어갔다. 드디어 사건의 실마리를 잡아 범인을 쫓던 노진평은 우제문(박중훈 분)에게 전화를 걸었고 "창준이 형 죽이라고 오다 준 놈 찾았다. 회사 사람 아무도 믿지 말라. 특수 3부 사람들이 이번 일에"라고 말하던 중 차에 치였다.

쓰러진 노진평은 차에서 내린 의문의 남자 얼굴을 보고 예상했던 범인임을 확인한다. 의문의 남자는 노진평 핸드폰을 주워 다시 차로 돌아가 노진평을 확실히 죽이기 위해 차로 다시 한번 밟고 지나갔다. 결국 노진평은 죽음에 이르고 노진평의 죽음은 단순 뺑소니 사고로 처리됐다.

김무열은 극 중 '나쁜 녀석들2'에서 위험한 판에 뛰어든 3년차 검사 노진평 역을 맡아 선과 악, 정의와 범죄 사이에서 갈등하고 흔들리는 평범하지만 검사로서의 소신과 신념을 잃지 않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반전을 거듭하는 이야기 속에서 끊임 없이 고뇌하는 노진평의 표현해내 많은 호평을 얻었다.

김무열은 소속사 프레인TPC를 통해 "'나쁜녀석들2'라는 강렬한 작품을 통해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흔들리고 갈등했한 평범한 검사에서 악을 응징하는 진짜 나쁜 녀석들로 성장했던 노진평이라는 인물을 연기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비록 저는 떠나지만 '나쁜녀석들2'를 끝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는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무열은 현재 김지운 감독 신작 '인랑'을 촬영하고 있으며 영화는 올해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쁜녀석들2' 김무열 "노진평 연기, 행복·영광" 하차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