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더' 이보영X이혜영X고성희, 3色 포스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보영, 흔들림 없는 결연한 눈빛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마더'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오전 tvN 새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은 배우 이보영(수진 역), 이혜영(영신 역), 고성희(자영 역)의 3가지색 모성애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러브스토리. 도쿄 드라마 어워드 4관왕 등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동명의 일본드라마가 원작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보영과 허율(혜나 역)을 중심으로 얽히고설킨 네 사람의 모습을 통해 밀접하게 연결돼 있는 이들의 거미줄 관계가 드러난다.

먼저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수진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이보영의 흔들림 없는 결연한 눈빛이 담겼다. 단정한 단발과 무채색 의상이 쉽게 다가가기 힘든 그녀의 차가운 아우라를 엿보게 한다. 특히 누구보다 엄마의 정이 필요한 허율을 뒤에서 끌어안고 있는 이보영의 모습은 수진의 내면에 잠재돼 있는 모성애까지 드러낸다.

더불어 '이제 네가 엄마를 버리는 거야, 할 수 있겠니?'라며 혜나에게 자신과 떠날 것을 제안하는 수진의 결연함이 돋보이는 카피는 그녀가 곧 가슴 뜨거운 모성애를 폭발할 것임을 직감하게 한다.

이어 공개된 카리스마 어머니 영신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정면을 응시하는 이혜영의 강렬한 눈빛이 담겼다. 화려하면서 고고한 분위기를 풍기는 당대 최고의 배우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것. 특히 '남편 없이도 내 아이들 남부럽지 않게 최고로 키웠다'는 카피는 세 딸을 홀로 키워낸 강인한 엄마의 자부심을 엿보인다. 닿을 듯 말듯한 맏딸 수진과의 간극은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불안한 어머니 자영으로 변신한 고성희의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고성희는 자신의 어깨에 조심스레 손을 올린 채 여기 좀 봐달라는 듯한 표정의 허율을 등지고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어딘가 불안정한 그녀의 눈빛은 엄마라는 의무와 책임감이 그녀를 짓누르고 있음을 반증한다. 무엇보다 '혜나야, 엄마가 행복해야 너도 좋지?'라는 카피는 아이를 홀로 기르는 어려운 현실과 모성애 사이에서 외줄타기 하듯 불안해 하는 엄마의 모습을 드러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마더'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후속으로 오는 24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더' 이보영X이혜영X고성희, 3色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