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병은X김현숙, '추리의여왕2' 합류…짜릿한 수사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8년 2월21일 첫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박병은과 김현숙이 '추리의 여왕 시즌2'에 합류한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추리의여왕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최강희 분)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권상우 분)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극중 박병은은 도무지 속을 알 수 없는 강력 2팀 팀장 우경감 역을 맡는다. 언론과 정치를 교묘하게 이용해 그 누구도 믿지 않고 혼자서 사건을 처리하며 늘 무표정으로 일관,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미스터리한 인물.

그간 영화 '암살' '원라인',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탄탄하고 무게감 있는 연기력을 입증한 박병은이 '추리의 여왕' 시즌1부터 시즌2까지 합류하면서 이번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박병은은 "이렇게 시즌2가 새로 시작된다는 것은 그만큼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시즌 동료 배우, 스태프분들과 호흡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연기한다는 게 벌써 설레고 좋다. 우경감은 선과 악, 유머와 강함 등 다양한 면을 담고 있는 캐릭터인 만큼 여러 가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기에 김현숙이 김경미 역으로 출연, 유설옥의 둘도 없는 친구로 활약한다. 이번에도 설옥의 옆에서 추리 생활을 전폭적으로 지지해주는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하며 완승과 설옥의 든든한 추리군단으로 변신한다.

김현숙은 최강희에게 잔소리와 조언을 아까지 않는 언니 같은 친구의 모습으로 티격태격한 단짝 케미를 이어간다. 또한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색다른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김현숙은 "시청자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 이번에도 최강희와 함게 절친의 현실적인 우정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이기 때문에 더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으니 큰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병은과 김현숙은 더욱 풍성해진 이야기로 극의 중심에서 권상우, 최강희와 얽히고 설키며 코믹한 에피소드로 활력을 더하고 짜릿한 수사를 박진감 넘치게 펼쳐나가며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2018년 2월21일 밤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병은X김현숙, '추리의여왕2' 합류…짜릿한 수사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